본문내용 바로가기

더 파티움 더 파티움

라이브
  • 유튜브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리얼웨딩 매거진 예약 문의

NEWS

THE PARTYUM

THE PARTYUM NEWS

여의도더파티움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ws '더파티움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빌딩 7월 15일 그랜드 오픈 21.01.27
a7a1b45c510de5520b93040e53423b7c_1611726051_6151.jpeg
 


더파티움 여의도가 오랜 준비를 마치고 오는 7월 15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빌딩에 오픈한다.


더파티움 여의도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강남YMCA빌딩에서 성업했던 더파티움 강남의 명성을 이은 웨딩홀이다. 방지현 사장이 진정한 웨딩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적의 장소를 물색, 5년 만에 최적의 장소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빌딩을 선택했다. 많은 하객들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더파티움만의 웨딩 프로그램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 규모와 구조를 지녔기 때문이다.


더파티움 여의도는 단순한 웨딩홀이 아닌 부티크 문화공간으로서 웨딩, 파티, 공연, 전시 등  각종 행사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플 웨딩, 컨벤션 웨딩, 하우스 웨딩, 뮤지컬 웨딩, 파티 웨딩 등 원하는 방식의 웨딩 세리머니를 더파티움 여의도에서 실현할 수 있다.


1관 그랜드컨벤션홀은   400석 규모로 30M의 초대형 와이드 미디어와 더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플렉스를 구비하고 있다. 유럽 스타일 살롱 컨셉의 신부대기실은 예식에 품격을 더해준다.


2관 파티움홀은 200석 규모로 프라이빗 웨딩이 가능한 공간이다. 왕실 대저택을 컨셉으로 한 100평 규모 신부대기실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연출할 수도 있다.


더파티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레스토랑 클래식 푸드 브랜드 샹드리에 레스토랑은 하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품격 있는 레스토랑이다. 1,400석 수용이 가능하고 고품격 VIP룸(혼주룸)을 따로 구비하고 있다. 


더파티움 셰프들이 수년간 연구해서 만든 신개념 뉴트로쿠진으로 한정식부터 양식, 일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퓨전 한정식은 물론 호텔식 뷔페와 디저트바까지 하객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 되어있다.


더파티움여의도는 특급호텔 웨딩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인테리어를 가진 웨딩홀로 플로리스트가 상주해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다. 7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하며, 국회의사당 역과 여의도 환승센터에서 도보 5분으로 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더파티움 여의도에서 특별한 웨딩을 진행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예약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출처 : 공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