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더 파티움 더 파티움

라이브
  • 유튜브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리얼웨딩 매거진 예약 문의

NEWS

THE PARTYUM

THE PARTYUM NEWS

여의도더파티움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ws 안양, ㈜더파티움 여의도 &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 협약 22.10.20

3a035626e1645262dc90eb7b7cbb0dcf_1666255179_3503.jpeg

(출처_베스트 일레븐)


K리그2 FC 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더파티움 여의도,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안양은 지난 8일 부천 FC 1995전을 앞두고 안양 종합운동장에서 ㈜더파티움 여의도,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안양 구단은 경기장 광고, 미디어 노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양사의 광고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더파티움 여의도는 새로운 웨딩문화를 만드는 웨딩브랜드다. '더파티움 강남'을 대한민국 대표 웨딩브랜드로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SEASON2 '더파티움 여의도'를 기획해 새로운 차원의 웨딩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안양의 또 다른 파트너 평촌스마트스퀘어는 안양시가 미래성장 잠재력이 높은 우수기업을 유치하고

새로운 신성장 동력을 창출해 도시 경쟁력을 강화할 목적으로 조성된 첨단산업집적단지다.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는 평촌스마트스퀘어에 입주 중인 약 30개 기업의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


송영화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 회장은 "안양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기업들이 FC 안양에 대한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FC 안양이 목표하는 성적에 이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파티움 여의도의 장영식 대표는 "FC 안양과의 관계를 시작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다.

㈜더파티움과 FC 안양이 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양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창원 축구센터에서 경남 FC와 올 시즌 정규 리그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기사 바로가기▼

안양, ㈜더파티움 여의도 &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 협약